최고의 잠재 고객 발굴을 위한 유용한 팁

2020. 6. 4. 10:03카테고리 없음


최고의 잠재 고객 발굴을 위한 유용한 팁



리드 세대에 관한 한, 주제에 대해 충분히 교육해야 한다.


다른 사람들로부터 눈에 띄어야 하고, 그러기 위해서는 자신의 지식을 활용할 필요가 있다.


여러분의 결심과 두뇌가 배울 준비가 된 상태에서, 아래에서 발견되는 훌륭한 팁과 요령을 확인해 보십시오.




추가 영업 기회를 창출하려고 할 때, 소비자 구매 주기가 결과에 잠재적으로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소비자들은 당신의 제안을 결정하기 전에 정보를 검색할 것이다.


당신은 이 지식을 중심으로 당신의 광고와 컨텐츠를 모두 공략할 수 있으며, 이것은 당신이 판매를 얻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고객들에게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것은 종종 고객을 궁지에서 벗어나 구매로 내몰기 때문에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어차피 그들이 원하는 것이라면 그들은 훨씬 더 많이 살 것이다.


제품을 구매해야 하는 추가적인 이유가 있다면 얼마나 많은 리드를 생성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영업 기회를 얻으려고 할 때 고객 후기를 살펴보십시오.


만약 당신이 지원 자료를 제공할 수 있다면 당신은 고객들로부터 정보를 수집하고 그들이 당신에게서 구매하도록 할 가능성이 더 높다.


이 연구를 사용하여 고객 추천서와 함께 제품의 이점을 확인하십시오.




신뢰할 수 있는 개인으로 자리매김하는 것은 품질 좋은 기회를 창출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너무 과대 광고가 많거나 너무 화려한 광고는 사용하지 마라.


대신, 소비자들에게 왜 당신의 제안이 그들에게 이로운지 말해라.


고객이 신뢰할 수 있도록 투명하고 정직하십시오.




전화기는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의 잠재적인 새로운 시장에 대해 알아보는 좋은 방법이다.


당신은 얼마나 많은 사업에 놀랄지도 모르고, 혹은 사람들이 당신이 무슨 말을 해야 하는지 듣고 싶어할지도 모른다.


좋은 제품이라면 누군가는 항상 당신이 팔고 있는 것을 사고 싶어할 것이다.




해당 지역에서 리드 생성 그룹을 검색하십시오.


이 그룹들은 일반적으로 서로에게 단서를 제공하는 사업주들로 구성되어 있다.


우연히 마주친 단서들에 놀랄지도 모른다.


치과에 문제가 있는 고객이 있을 수도 있고, 치과의사를 도울 수도 있다.




인터넷에서 리드 그룹을 찾고 해당 서비스를 사용하십시오.


이 그룹들은 특히 당신이 지역 사업을 하는 경우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멀리 떨어져 있는 누군가가 해충 문제를 가지고 한 명의 고객을 도울 수는 없지만, 그들에게 당신의 연락처를 제공할 수도 있고, 그 반대의 경우도 가능하다.




당신이 제안하는 것을 원하는 사람들의 수집된 단서들을 공략하도록 하라.


광범위한 시청자를 찾고 있다면, 일반적인 리드는 괜찮다.


하지만, 당신이 말하거나 팔아야 할 것에 이미 관심이 있는 리드를 모으면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줄을 서서 기다리거나 다른 매일 심부름을 하는 동안 사람들과 대화하십시오.


친절함이 좀처럼 보답되지 않는다! 그들에게 너무 많이 팔지 말고, 그들이 당신이 팔고 있는 것에 관심이 있는지 알아내라.




이 글에서 얻은 지식을 활용하여 성공을 거둘 수 있다.


시간을 내어 계획을 세우고 신속하게 구현하십시오.


기다리는 것은 잠재적인 이익을 잃게 할 뿐이다.